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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사무소 민원업무 안내문
  
 

관리사무소 민원업무 안내문


 


제13차 입주자대표회의(2014.5.29) 승인사항으로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줄이고 세대민원의 효율적인 처리를 위해 관리사무소 민원업무 변경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
- 아 래 -


 


1. 관리사무소 민원업무 처리 변경 내용







가. 업무시간 종료 후 관리사무소 폐쇄


▸ 업무시간 : 평일(월~금요일) 09시 ~ 18시


▸ 평일업무시간 종료 후, 토~일요일, 법정공휴일은 자동음성 안내에 따라 원하는 부서에서 직접 민원접수 후 처리


나. ARS 번호 : 1번 기계팀, 2번 전기팀, 3번 안전(경비)팀


다. 관리비, 차량비표발급 등은 평일 관리사무소 업무시간에 문의하시기


바랍니다.


 


2. 방문사항


가. 기계 ⁃ 전기 민원 관련 : 관리사무소 뒤쪽


나. 경비관련 : 51동 101호 옆


 


3. 시행일자 : 2014년 6월 16일(월)부터


 


2014. 6. 13.


 







게시기간 : 2014년 6월 30일까지


 


현대아파트(압구정동)관리사무소장


 


► 자세한 문의 사항은 관리사무소 02-514-2301~6 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 
 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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